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컴퓨터정보학회 2013도 제47차 동계학술대회 논문집 21권1호, 2013 Jan. 24, 2013년, pp.305 - 308
정진영 (대전보건대학 바이오정보과) , 김영철 (유한대학교 e-비즈니스과)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구매의도란 무엇인가? | 구매의도(purchase intention)는 행동의도의 한 영역으로서 개인이 특정 기업에 대하여 형성된 태도 등의 결과, 미래의 행동으로 실현되는 개인의 의지와 신념이다. 그동안 많은 선행연구들은 구매행동 자체에 대한 태도로서의 구매의도와 실제 구매행동 사이에 긴밀한 정(+)의 상관관계가 있음을 지적하고 있다. | |
소셜네트워크는 농가에 어떤 영향을 줄 것이라 예측되는가? | 새로운 형태의 마켓플레이스인 소셜네트워크는 농산물 유통 및 거래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고 있으며, 다양한 형태로 정보통신기술의 응용이 가능한 농산물 전자상거래 활성화 방안들은 궁극적으로 저가 수입농산물과 국내 농산물과의 차별화를 시도할 수 있고, 지속적인 소비자와의 관계유지를 통해 농가소득의 증대와 국내농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가져다 줄 것이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