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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컴퓨터정보학회 2018년도 제58차 하계학술대회논문집 26권2호, 2018 July 13, 2018년, pp.489 - 490
안유정 (명지전문대학 컴퓨터공학과) , 김경아 (명지전문대학 컴퓨터공학과) , 김지심 (명지전문대학 컴퓨터공학과) , 오석 (명지전문대학 정보통신공학과) , 진명숙 (명지전문대학 인터넷응용보안공학과)
본 연구에서는 프로그래밍 학습의 성취 수준별 학습자들의 학습 성향을 분석해보고자 한다. 특히 프로그래밍 학습 성취도가 높은 학생들의 복습 패턴을 통해 프로그래밍 학습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학습 방법에 대해 연구해보고자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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