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논문] 자동차 판매관리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A Sales Management System for Cars 원문보기

한국컴퓨터정보학회 2017년도 제56차 하계학술대회논문집 25권2호, 2017 July 12, 2017년, pp.352 - 353  

송재오 ((주)케이아이씨티 기술융합연구소) ,  조정현 (한국교통대학교 컴퓨터정보공학과) ,  권진관 (한국교통대학교 컴퓨터정보공학과) ,  이상문 (한국교통대학교 컴퓨터정보공학과)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20세기부터 사용된 자동차는 현대에 이르러 생활의 필수품이 되고 있다. 전기자동차, 수소자동차 등의 미래지향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가운데 자동차는 유형과 제조사 그리고 세부 모델까지 매우 다양화되고 있다. 4차 산업혁명과 함께 제조업 기반의 스마트팩토리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본 논문에서는 자동차 분야를 중심으로 제조 분야가 아닌 판매와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융합관리 시스템을 제안한다.

AI 본문요약
AI-Helper 아이콘 AI-Helper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정의

  • 이는 판매관리를 중심으로 한 고객 정보를 관리를 통해 판매 관련 주력 제품과 모델을 선별하고 판매 촉진을 위한 프로모션과의 상관관계를 분석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의 경영관리를 필요로 한다. 본 논문에서는 웹에 기반하여 자동차 판매점, 판매사원 그리고 고객간의 정보 관계를 분석하여 관리할수 있는 시스템을 제안한다.
본문요약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