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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를 이용한 방치형 RPG 게임 개발
Development of Idle Role Playing Game using Unity 3D Engine 원문보기

한국컴퓨터정보학회 2019년도 제59차 동계학술대회논문집 27권1호, 2019 Jan. 16, 2019년, pp.71 - 72  

한창민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안성옥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김수균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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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전세계게임 시장 매출 절반 이상을 모바일 게임이 차지했고 계속 성장해 가는 추세이다. 그중 항상 순위권 안에 들어가는 장르로 방치형 RPG 게임이 있다. 그러므로 게임 시장 추세에 맞혀 멀티 플랫폼이 지원되는 유니티 엔진을 이용하여 방치형 RPG 게임을 개발한다. 본 논문에서는 Unity 엔진의 기능을 사용하여 방치형 RPG 게임을 개발하는 법에 관해 설명한다.

AI 본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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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정의

  • 본 논문에서는 Unity 엔진을 이용한 방치형 RPG 게임 개발에 필요한 오브젝트 풀링, 카메라, 서버에 관해 설명하였다. 이 기능들은 Unity 엔진을 이용해 게임을 개발할 때 필요한 기능들이므로 Unity 엔진을 통해 게임을 개발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내용일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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