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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벤처창업학회 2018년도 추계학술대회, 2018 Nov. 09, 2018년, pp.97 - 101
최택훈 (연세대 정경창업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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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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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기본법상 소상공인이란 누구인가? | 5%를 차지할만큼 비중이 높다. 중소기업기본법상 소상공인은 규모가 작거나 생업을 목적으로한 자영업자로 도소매, 음식, 숙박, 서비스업의 경우 상시 근로자 5인 미만, 광업, 제조업, 건설업 및 운수업의 경우 상시 근로자 10인 미만 사업자를 말한다. | |
검색광고의 대표적인 상품구조에는 무엇이 있는가? | cpc(cost per click): 사이트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때 비용이 발생되는 종량제. cpm(cost per millemmium): 천번 노출당 광고비용을 지급하는 정액제. cpa(cost per action): 설문 조사, 이벤트 참여, 회원 가입 등 광고의 효과로 미리 약속한 특정 행동이 고객으로부터 이루어졌을때 광고비를 지급. cps(cost per sale): 판매가 이루어졌을때만 광고비 지급. cpi(cost per install):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주로 사용되는 방식으로 앱 설치시 건당 광고비를 지급. | |
다양한 연구와 조사 결과들은 사업실패의 원인을 무엇이라고 지적하는가? | 다양한 연구와 조사 결과들은 사업실패의 원인을 경쟁의 심화, 마케팅의 부진, 수익성악화와 판매부진으로 지적하고 있으며 이는 매출액이 증가하지 않거나 감소한것이 중요한 사업 실패의 원인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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