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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방송∙미디어공학회 2020년도 하계학술대회, 2020 July 13, 2020년, pp.637 - 642
구영현 (세종대학교) , 유성준 (세종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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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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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이란 어떤 요소인가? | 패션은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이며 개인의 특정한 감각, 실루엣, 스타일, 디자인을 가진 의복의 조합으로 현대 사회에서 필수 적인 요소이다. 또한 2020 년인 올해 세계 패션시장은 약 356 조 1 천억 원(약 3,000 억 달러)으로 예상되며 2025 년에는 올해 대비 20% 증가한 약 427 조원 시장의 규모로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 |
세계 세계 패션시장의 크기는 어떠한가? | 패션은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이며 개인의 특정한 감각, 실루엣, 스타일, 디자인을 가진 의복의 조합으로 현대 사회에서 필수 적인 요소이다. 또한 2020 년인 올해 세계 패션시장은 약 356 조 1 천억 원(약 3,000 억 달러)으로 예상되며 2025 년에는 올해 대비 20% 증가한 약 427 조원 시장의 규모로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1] | |
인공지능을 활용한 패션 분야의 연구는 주로 어떤 기술을 통해 진행되고 있나요? | 패션 산업에서도 전자상거래, 개성화 디자인, 패션 추천 등의 인공지능기술을 활용한 연구를 통 해 소비자에게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패션 분야의 연구는 주로 컴퓨터 비전 또는 자연어 처리 기술을 통해 진행한 다. 그 중 본 논문에서는 컴퓨터비전 기술에 사용되는 패션 데이 터셋에 대해 조사하고 정리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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