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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 기반 3인칭 슈팅 게임 개발
Development of Third Person Shooting Game Based on Unity3D 원문보기

한국정보처리학회 2022년도 추계학술발표대회, 2022 Nov. 21, 2022년, pp.640 - 642  

정원우 (선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  박건순 (선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  조민수 (선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  강주현 (선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  이성철 (선문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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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엔진인 Unity3D를 활용한 3인칭 슈팅 게임으로 쉬는 시간 등의 자투리 시간에 즐길 수 있는 짧은 플레이타임을 가지고 복잡한 3D 슈팅 게임과 달리 쉽고 간단한 조작법을 가진 게임이다. 적 객체를 공격하거나 회피하며 각 스테이지당 5분을 생존하면 클리어되며 스코어에 기반한 재화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임 내 그래픽은 Unity Asset Store를 통해 그래픽 Asset을 구매하여 게임 내 사용되는 비행선, 물 효과, 탄환에 활용하였으며 일부 비행선은 기존 Asset을 재조립하여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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