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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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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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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4-0013870 (1994-06-20) |
공개번호 | 10-1995-0000453 (1995-01-03) |
등록번호 | 10-0311291-0000 (2001-09-25) |
DOI | http://doi.org/10.8080/1019940013870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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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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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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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9-06-18)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의 목적은 제어 편차의 과정에 있어서 점프 발생이 없는 자동차용 주행 안정성 제어 장치를 제공하는 것이다.그에 따른 구성은, 선형 단일 트랙 모델을 써서 조타각 및 차량 속도로부터 편주 속도 또는 구동되어 있지 않은 차륜의 차륜 속도 차이로 인한 목표값이 구해진다. 이들 목표값은 대응하는 실제값과 비교되며 또한 비교의 결과 엔진 토오크의 설정으로 인한 제어 변수가 구해진다. 불필요한 제어 과정을 회피하기 위해서 단일 트랙 모델의 후방에 전 통과 요소가 설치되며 상기 전 통과 요소가 고주파에 있어서 단일 트랙 모델의 동적 거동
조타각 및 차량 속도가 구하여지고; 이들로부터 단일 트랙 모델을 이용하여 편주 속도의 목표값 또는 조타된 차륜의 측정속도 차이가 대응하는 목표값과 비교되며; 실제값과 목표값과의 사이의 편차가 엔진 토오크의 제어에 사용되는, 자동차용 주행 안전성 제어 장치에 있어서, 상기 단일 트랙 모델의 후방에 전 통과 요소가 설치되고, 전 통과 요소가 고주파에 있어서 단일 트랙 모델의 출력 신호의 위상을 이동시키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용 주행 안정성 제어 장치.※ 참고사항 : 최초출원 내용에 의하여 공개하는 것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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