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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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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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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4-0040199 (1994-12-30) |
공개번호 | 10-1996-0023845 (1996-07-20) |
등록번호 | 10-0166131-0000 (1998-09-22) |
DOI | http://doi.org/10.8080/1019940040199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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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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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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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4-12-30)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지게차의 조향시스템을 위한 펌프 토출량을 최소화하여 유압시스템의 동력효율을 높이는 지게차의 앤티스톨밸브를 이용한 유압회로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구체적인 수단은, 조향펌프와 메인펌프에 의해 조향실린더 및 액튜에이터를 동작제어하는 지게차의 유압회로에 있어서, 메인펌프의 토출구측에는 2개의 입구포트(P1,P2)와 2개의 출구포트(A,B)를 갖고 메인펌프의 파이럿압에 대응되는 출구포트(A와 B)측 파이럿압과 스프링력의 합력차에 의해서 상기 출구포트(A,B)를 개방 또는 폐쇄하도록 하는 앤티스톨밸브를 연결하고, 상기 포트A측은
조향펌프(10)와 메인펌프(11)에 의해 조향실린더(20) 및 액튜에이터(50,60)를 동작제어하는 지게차의 유압회로에 있어서, 메인펌프(11)의 토출구측에는 2개의 입구포트(P1,P2)와 2개의 출구포트(A,B)를 갖고 메인펌프(11)의 파이럿압에 대응되는 출구포트(A와 B) 측파이럿압과 스프링(81)력의 합력차에 의해서 상기 출구포트(A,B)를 개방 또는 폐쇄하도록 하는 앤티스톨밸브(80)를 연결하고, 상기 포트A측은 액튜에이터(50,60)를 동작제어하고 메인릴리프밸브(71)를 갖는 메인제어밸브(70)에 연결되며, 포트B측은 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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