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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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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륜구동차량용 4륜구동 제어시스템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등록특허
국제특허분류(IPC9판)
  • B60K-017/348
출원번호 10-1995-0030895 (1995-09-20)
공개번호 10-1996-0010338 (1996-04-20)
등록번호 10-0132733-0000 (1997-12-15)
DOI http://doi.org/10.8080/1019950030895
발명자 / 주소
  • 다까사끼도시하루 / 일본국가나가와껭요꼬하마시가나가와꾸다까라쪼*반지닛산지도샤가부시끼가이샤내
  • 하라도모유끼 / 일본국가나가와껭요꼬하마시가나가와꾸다까라쪼*반지닛산지도샤가부시끼가이샤내
출원인 / 주소
  • 닛산 지도우샤 가부시키가이샤 / 일본 가나가와껭 요코하마시 가나가와꾸 다까라쵸 *반지
대리인 / 주소
  • 구영창; 장수길 (KOO, Yeong Chang)
  • 서울 종로구 신문로*가 ***번지 흥국생명빌딩*층(김.장법률사무소); 서울 종로구 내자동 세양빌딩 (김.장법률사무소)
심사청구여부 있음 (1995-09-20)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일반)
법적상태 소멸

초록

4륜 구동 제어 시스템은 전후륜 사이의 구동 토오크의 분배 비율을 변경하기 위해 전후룬 속도차를 기초로 하여 4륜 구동 차량의 전달 장치에 채택된 마찰 클러치의 결합력을 제어한다. 제어 시스템은 전후륜 회전 속도차를 기초로 하여 마찰 클러치의 부하 상태를 판단한다. 시스템이 마찰 클러치의 고부하 상태를 판단하면 시스템은 마찰 클러치 내의 마찰열의 과잉 발생을 확실히 회피하도록 소정 유지시간 간격 동안 마찰 클러치를 완전 결합 상태로 유지하도록 마찰 클러치의 결합력을 보상하도록 작동한다. 유지 시간 간격은 마찰 클러치의 과열을 확실히

대표청구항

마찰 클러치와 조합하여 전륜과 후륜 사이의 구동 토오크 분배 비율을 변경하기위해 전륜과 후륜 사이의 전후륜 속도차에 따라서 4륜 구동 차량의 전달 장치에 채택된 상기마찰 클러치의 결합력을 제어하는 4륜 구동 제어 시스템에 있어서, 상기 전후륜 회전 속도차를 기초로 하여 상기 마찰 클러치의 입력 부하 상태를 검출하는 부하 상태 검출 수단과, 상기 마찰 클러치의 고부하 상태가 상기 부하 상태 검출 수단에 의해 검출될 때 소정 유지 시간 간격 동안 상기 마찰 클러치를 완전 결합 상태로 유지하도록 상기 마찰 클러치의 결합력을 보상하는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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