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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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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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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6-0007706 (1996-03-21) |
공개번호 | 10-1997-0066610 (1997-10-13) |
DOI | http://doi.org/10.8080/1019960007706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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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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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주변 환경에 따라 목표물에 맞고 되돌아 오는 수신 신호에 섞이게 되는 초기 노이즈를 제거하여 필요한 펄스만을 추출하도록 한 초기 노이즈 제거 가능한 차간 거리 측정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으로, 비교 전압을 시간에 따라 조정하여 차량 탐지 신호보다 앞서 수신되는 노이즈 신호의 증폭을 억제하고, 뒷단의 증폭율을 정상적으로 하여 근거리 탐지시 발생되는 노이즈를 제어하여 실제의 자동차 탐지 신호만을 재싱하도록 구현 하여, 근거리에서 발생되는 노이즈 펄스 신호를 효과적으로 억제 하면서 필요한 목표물만을 검지하도록 하여 차량의 충돌
레이저 펄스의 방출 및 검지를 담당하는 레이저 송/수신부(50,60)와; 상기 레이저 수신부(60)에서 검지된 수신 신호를 거리 데이타로 변환하여 출력하는 A/D 컨버터(80)와; 상기 레이저 송신부(50)동작을 제어하고, A/D 컨버터(80)의 거리 데이타를 읽는 중앙처리장치(90)를 포함하여 이루어지는 차간 거리 측정 장치에 있어서, 상기 레이저 수신부(60)에서 출력되는 수신 신호를 시간에 따라 차별 증폭하는 증폭부(70)를 부가하여 초기 수신 신호의 초기 노이즈 증폭을 억제함을 특징으로 하는 초기 노이즈 제거 가능한 차간 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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