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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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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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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7-0043506 (1997-08-30) |
공개번호 | 10-1999-0020065 (1999-03-25) |
DOI | http://doi.org/10.8080/1019970043506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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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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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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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08-30) |
심사진행상태 | 포기(등록결정전 포기서제출) |
법적상태 | 포기 |
본 발명은 퍼지이론(Fuzzy Logic)을 이용한 자동차 비상등(Hazard Lamp) 점등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투 인풋(차량속도, 엑셀레이션)으로된 멤버쉽 펑션(membership Function)과 원 아웃풋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 차향의 주행변화에 따라 상황을 파악하고자 한다.현재의 차량 속도센서(VSS) speed(5)와 과거 VSS와 현재 VSS를 비교하는 제 2의 속도센서 del - speed(5)가 연산모듈(1)에 인풋되어 있고 이 연산모듈에서 21개의 룰이 1개의 State(5)로 아웃풋 된 구성으로 되
현재의 차량 속도센서(VSS) speed(5)와 과거 VSS와 현재 VSS를 비교하는 제 2의 속도센서 del - speed(5)가 연산모듈(1)에 인풋되어 있고 이 연산모듈에서 21개의 룰이 1개의 State(5)로 아웃풋 된 구성으로 되어 퍼지이론으로서 상황 판단을 내리는데 -10 ∼ 10까지의 정도로 위험상태를 표시하여 -10 근처는 절대 안전상태이고 10은 극히 위험한 상태로 판단하여 0을 기준으로 1 ∼ 10 범위의 값일때는 비상등 스위치가 ON이고 -10 ∼ -1 일때는 비상등 스위치가 OFF시키게 한 것을 특징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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