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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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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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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1997-0080401 (1997-12-31) |
공개번호 | 10-1999-0060179 (1999-07-26) |
등록번호 | 10-0277441-0000 (2000-10-10) |
DOI | http://doi.org/10.8080/1019970080401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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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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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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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12-31)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화물차용 캡의 유동 제어장치(A control device for flowage a cab of a truck)에 관한 것으로, 캡의 틸팅기능을 갖는 대형 화물차의 기어 변속에 따라 발생되는 캡의 유동(울컥거리는 현상)을 방지하여 화물차의 승차감이 향상되도록 하기 위하여 상측 중앙에 관통공이 관통되고 하측에는 캡브리지에 고정을 위한 고정부가 형성되며 내부에는 승강피스톤의 승강을 제어 및 댐퍼기능을 갖는 오일이 채워지는 실린더 및 상기 실린더의 내측으로 삽입되어 승강되며 통과되는 오일을 차단하는 회전밸브가 삽입되어 개폐에
캡브리지(110)와 캡의 안착을 위한 플로팅바(120)를 지지하여 충격을 흡수하는 에어 스프링(100)과, 이와 연결되어 상기 에어스프링(100)으로 에어를 공급하며 캡의 높낮이를 제어하기 위하여 에어의 공급을 제어하는 레벨링밸브(130)가 에어탱크(140)와 연결되어 상기 에어탱크(140)로부터 공급되는 에어의 압력으로 상기 에어 스프링(100)의 기능이 적절한 상태로 유지되는 화물차에 있어서,상측 중앙에 관통공(12)이 관통되고 하측에는 고정부(14)가 형성되며 내부에는 오일(L)이 채워지는 실린더(10) 및 상기 실린더(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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