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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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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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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0-0028862 (2000-05-27) |
공개번호 | 10-2001-0107384 (2001-12-07) |
DOI | http://doi.org/10.8080/1020000028862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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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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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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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0-05-27)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인터넷을 이용한 온라인상으로 학생개개인의 학업 성취도를 진단하는 방법에 관한 것으로, 종래에는 현실사회(Off-line상의)이든 가상사회(On-line)이든 간에 학습관리 가운데의 하나인 학업 성취도에 있어서 만큼은 보편화된 방법, 즉 시험을 통한 반 단위, 학교 단위, 전국단위의 성적이 어느정도 인가에만 치중하였기에 학습자의 개인별 성적관리는 물론, 지적 학습능력이 어느정도 인지를 전혀 알수 없었다.이에 본 발명에서는, 학습자가 학습을 수행할 때 일별/주별/월별/년별 등으로 학업 성취도를 미리 설정한 후 학습 진행시
인트라넷이 구축되어 있는 학습진단센터로 학습자가 접속하여 학습기간과 학습목표를 설정하는 단계와;상기 단계에 의해 설정된 학습기간 및 학습목표에 따라 학습자가 매일 학습한 후 학습진단센터 또는 해당학교 교사가 출제한 시험문제를 치룬 다음, 이러한 시험결과를 토대로, 학습자의 일별/주별/월별/년별 학업성취도를 측정하는 단계와;상기 단계에 의해 측정된 학업성취도를 학습자가 제대로 달성하였는가를 판단하는 단계와;상기 판단결과 학습자의 학업성취도가 미흡한 경우에 그 학습목표치에 근접하였는가여부를 재판단하는 단계와;상기 판단결과 학습목표치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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