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2000-0053275 (2000-09-08) |
공개번호 | 10-2001-0050385 (2001-06-15) |
DOI | http://doi.org/10.8080/1020000053275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5 N/mm 이상의 비틀림 강도(torsional strength)와 55 N/mm 이상의 굽힘 강도(flexural strength)를 갖는 차량 보닛으로서, 강철 박판(steel sheet)으로 이루어진 두 개의 외부 면(external facing)과, 중합체 재료(polymer material)로 이루어진 균일한 두께의 코어(core)로 구성되는 적층 합성 박판(laminated composite sheet)으로 이루어진 외부 쉘(1; 1'; 1")과; 상기 쉘에 고정되며, 중량이 전체 보닛 중량의 40%보다 적은 내부 보강
외부 쉘(1; 1'; 1")과 상기 쉘에 고정된 내부 보강수단(2; 3, 3'; 8)을 포함하여 구성되며, 5 N/mm 이상의 비틀림 강도와 55 N/mm 이상의 굽힘 강도를 갖는 차량 보닛으로서,상기 쉘이 강철 박판으로 이루어진 두 개의 외부 면과 중합체 재료로 이루어진 균일한 두께의 코어로 구성되는 적층 합성 박판으로 이루어지고;상기 내부 보강수단의 중량이 상기 쉘과 상기 보강 수단의 전체 중량의 40%보다 적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보닛.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