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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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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강 및 경량 차량 보닛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특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2D-025/10
출원번호 10-2000-0053275 (2000-09-08)
공개번호 10-2001-0050385 (2001-06-15)
DOI http://doi.org/10.8080/1020000053275
발명자 / 주소
  • 드뱅쟝-마르 / 프랑스*****빠리뤼드모버지**
  • 슈미뜨프랑시스 / 프랑스*****앙사끄뤼발***
  • 브링올리비에 / 프랑스*****라끄르네브뤼빌라데이리스**
  • 드프레빠스깔 / 프랑스*****메쯔뤼가브리엘삐에르네**
출원인 / 주소
  • 아르셀러 프랑스 / 프랑스 에프-***** 쎙 데니스 뤼 루이지 셰루비니 * 아 *
대리인 / 주소
  • 유미특허법인; 송만호 (YOU ME Patent & Law Firm)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 서림빌딩**층(유미특허법인); 서울 강남구 역삼동 ***-** 서림빌딩**층(유미특허법인)
심사진행상태 취하(심사미청구)
법적상태 취하

초록

5 N/mm 이상의 비틀림 강도(torsional strength)와 55 N/mm 이상의 굽힘 강도(flexural strength)를 갖는 차량 보닛으로서, 강철 박판(steel sheet)으로 이루어진 두 개의 외부 면(external facing)과, 중합체 재료(polymer material)로 이루어진 균일한 두께의 코어(core)로 구성되는 적층 합성 박판(laminated composite sheet)으로 이루어진 외부 쉘(1; 1'; 1")과; 상기 쉘에 고정되며, 중량이 전체 보닛 중량의 40%보다 적은 내부 보강

대표청구항

외부 쉘(1; 1'; 1")과 상기 쉘에 고정된 내부 보강수단(2; 3, 3'; 8)을 포함하여 구성되며, 5 N/mm 이상의 비틀림 강도와 55 N/mm 이상의 굽힘 강도를 갖는 차량 보닛으로서,상기 쉘이 강철 박판으로 이루어진 두 개의 외부 면과 중합체 재료로 이루어진 균일한 두께의 코어로 구성되는 적층 합성 박판으로 이루어지고;상기 내부 보강수단의 중량이 상기 쉘과 상기 보강 수단의 전체 중량의 40%보다 적은 것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 보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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