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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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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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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1-0072492 (2001-11-20) |
공개번호 | 10-2002-0005539 (2002-01-17) |
DOI | http://doi.org/10.8080/1020010072492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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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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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1-11-20)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중력엔진에 관한것이다.동력원으로는 중력과 용수철의 탄성력을 동시에 이용하게된다. 중력은 우주에 존재하여 왔고 용수철은 높은 탄성강도를 가지고 있다. 중력과 탄성력은 새로운 동력원인 동시에 동력기관으로 이용되게 된것이다.
본 발명의 중력 엔진은 도 1, 2, 3, 4, 5, 6 등 에서 알 수 있듯이 크게 회전체인 회전자(1,2)와 축(3,4), 링베어링(5,5a,)과 용수철(5b), 그리고 축 지지대(20)와 본체 케이스(50)로 구성되어진다.도 1, 2, 3, 4에서 보여지듯이 2개로 나뉘어진 회전체는 제1회전자 기어(1)와 제2회전자 기어(2)를 두고 있으며 각 회전자 기어(1,2)는 각각 장고형 제2축(4)상에 놓여 결합한다.도 2, 3에서 보여주듯이 장고형 제2축(4)은 중심을 좌우로 관통하여 좌우 양끝을 확장시켜 내측에 내치기어를 성형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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