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10-2004-0077916 (2004-09-30) |
등록번호 | 10-0511223-0000 (2005-08-23) |
DOI | http://doi.org/10.8080/1020040077916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4-09-30)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심사전치후)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연소후 흡기관을 통해 가솔린 내연기관의 연소실로 재순환되는 배기가스의 량을 조절하여 공기의 흡입량을 조절함으로써 펌핑손실을 감소시키고, 질소산화물의 배출을 저감시키기 위한 내연기관의 연소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공기의 유입을 위한 펌핑손실이 발생하지 않게 되고, 이로 인해 내연기관의 출력저하가 방지되며, 흡기관으로 공급되는 배기가스량의 조절을 통해 내연기관의 출력이 조절되는 펌핑손실감소를 위한 가솔린 내연기관의 연소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전술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본 발명에 따른 펌핑손실감소를 위한 가솔
가솔린 내연기관의 연소시스템에 있어서,공기와 함께 연료를 공급하는 흡기관과,상기 흡기관에서 공급된 공기와 연료가 혼합되어 연소되는 연소실과,상기 연소실에서 연소된 배기가스를 배기하는 배기관과,상기 배기관과 흡기관을 통하도록 연결시키고 상기 배기가스의 일부를 상기 흡기관으로 공급하는 연결배관과,상기 연결배관에 설치되어 상기 흡기관으로 공급되는 배기가스량을 조절하는 스로틀 밸브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펌핑손실감소를 위한 가솔린 내연기관의 연소시스템.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