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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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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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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7-7016891 (2007-07-23) | |
공개번호 | 10-2007-0093130 (2007-09-17) | |
등록번호 | 10-1226896-0000 (2013-01-22) | |
우선권정보 | 독일(DE) 10 2004 062 596.4 (2004-12-24) | |
국제출원번호 | PCT/EP2005/014030 (2005-12-24) | |
국제공개번호 | WO 2006/069768 (2006-07-06) | |
번역문제출일자 | 2007-07-23 | |
DOI | http://doi.org/10.8080/1020077016891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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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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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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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0-08-20)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린-번 엔진으로부터의 배기 가스로부터 질소 산화물을 제거하기 위해 린-번 엔진에 질소 산화물 저장 촉매가 장착되는데, 이러한 질소 산화물 저장 촉매는 엔진을 리치-번 모드로 스위칭함으로써 빈번하게 재생되어야 한다.재생은 통상적으로, 촉매의 다운스트림에서의 질소 산화물 농도가 허용치 이상으로 증가하는 경우에 개시된다.그러나, 재생 동안 및 재생 후에, 배기 가스의 환원 구성분과 질소 산화물의 반응에 의해 방출되는 열이 촉매의 상 온도를 질소 산화물의 열 탈착이 시작되는 범위로 이동시킬 위험이 있다.이로 인해 재생 동안 및 엔진이 린-
질소 산화물 저장 촉매가 150 내지 500℃의 질소 산화물 저장용 활성 윈도우(activity window)를 갖고, 린-번 모드에서 리치-번 모드로 간단히 스위칭시킴으로써 활성 윈도우 내에서 재생되는, 린-번 엔진을 갖는 차량의 배기 가스 정화 시스템에서의 질소 산화물 저장 촉매의 재생방법으로서, 질소 산화물 저장 촉매를 재생하기 위해, 리치-번 모드가 두 개의 리치 펄스로부터 형성되고, 이들 두 개의 리치 펄스가 시간 간격을 두고 서로 교대하며, 이때 제1 리치 펄스가 항상 제2 리치 펄스보다 짧고, 두 개의 펄스 사이의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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