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국제특허분류(IPC9판) |
|
출원번호 | 10-2008-0113492 (2008-11-14) |
공개번호 | 10-2010-0054531 (2010-05-25) |
DOI | http://doi.org/10.8080/1020080113492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은 차체 프레임의 외측에서 그 하부와 측면에 대응하도록 일체로 형성하여 각각 탄성부재를 장착함으로써, 차량의 상, 하방향 거동과 횡방향 거동에 의해 차체 프레임이 차체 및 액슬 하우징과 간섭되는 것을 방지하고, 액슬에서 차체로 전달되는 하중 및 진동을 수반한 충격력을 저감시켜 승차감을 향상시키도록에어 스프링이 구비되는 상용차의 전륜 현가장치에서 차량의 상, 하방향 거동과 횡방향 거동에 의한 액슬 하우징 및 차체가 차체 프레임과 간섭되는 것을 방지하고, 액슬로부터 전달되는 하중 및 진동을 수반한 충격을 흡수하기 위해 상기 차체
에어 스프링이 구비되는 상용차의 전륜 현가장치에서 차량의 상, 하방향 거동과 횡방향 거동에 의해 액슬 하우징 및 차체가 차체 프레임과 간섭되는 것을 방지하고, 액슬로부터 전달되는 하중 및 진동을 수반한 충격을 흡수하기 위해 상기 차체 프레임에 장착되는 차량용 범퍼 스토퍼에 있어서,상기 차체 프레임의 하부에 장착되는 장착부와, 상기 차체 프레임의 일측면에 대응하여 상기 장착부와 일체로 상향 절곡 형성되는 절곡부로 구성되며, 상기 액슬 하우징의 위치에 대응하여 상기 차체 프레임에 장착되는 메인 바디;상기 액슬 하우징의 상부에 대응하여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