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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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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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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09-0000128 (2009-01-02) |
공개번호 | 10-2010-0080715 (2010-07-12) |
DOI | http://doi.org/10.8080/1020090000128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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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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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09-01-23)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한국에는 약 17만명의 게임 중독자가 있고, 80만명 정도가 잠재적으로 중독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전 세계 게임 중독자는 2600만명으로 중국에서는 미성년자들의 게임 이용을 제한하는 법을 통과시켰지만 성인 명의 도용과 아이템 불법 거래가 더 늘어나는 부작용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현재 인터넷 중독과 게임 이용 시간을 제한하는 프로그램이 개발되어 있지만 이용률이 극히 저조하고, 게임 중독 예방 및 치료에 효과가 없다는 것입니다. 정신과 치료와 청소년 상담실에 치료 프로그램이 나와 있지만 본인의 의지와 약물로 조절하는 식의 치료법은
게임(GAME) 회사는 게임 유저(USER)들의 게임 중독(中毒)을 방지하기 위하여 레벨을 선택할 수 있는 게임 계정 캐릭터를 판매할 수 있다. 최고 레벨의 무기와 방어구, 장비 아이템을 캐시로 판매하여, 이를 얻기 위해 허비하는 시간을 절약한다. 개인끼리 아이템 거래 사이트에서 매매되는 계정과 게임 머니 거래 수익에서 발생하는 음성적인 거래를 근절하고, 게임 회사 매출 증대와 게임 중독자 양산을 막을 수 있다. 영화는 90분, 만화영화는 25분간 즐겨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주지 않지만 게임은 100시간~900시간의 시간 낭비를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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