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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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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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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0-0069817 (2010-07-20) |
공개번호 | 10-2012-0008759 (2012-02-01) |
DOI | http://doi.org/10.8080/1020100069817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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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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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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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0-07-20) |
심사진행상태 | 포기(등록료 미납) |
법적상태 | 포기 |
본 발명은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도어의 처짐을 방지하고 도어 힌지의 조립 작업을 용이하게 할 수 있는 자동차용 도어 힌지 구조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에 의한 차량용 도어의 힌지 구조는, 바디 브라켓의 제2체결공(61)에 억지끼움방식에 의해 삽입체결구(70)를 강제 삽입하고, 도어 브라켓(40)과 바디 브라켓(60)을 회동 가능하게 결합하는 힌지핀(50)을 삽입체결구(70)에 나사결합시킴으로써, 도어 브라켓(40)과 힌지핀(50) 사이는 오일리스 부싱(45)에 의해 회전 자유롭게 결합하고, 바디 브라켓(60)과 힌지핀 사이는 삽입체결구
제1 체결공(41)이 형성되어 도어에 고정되는 도어 브라켓(40)과; 상기 제1체결공(41)에 삽입되는 오일리스 부싱(45)과; 제2 체결공(61)이 형성되어 차량의 프레임에 결합되는 바디 브라켓(60)과; 상기 부싱(45)과 제2체결공(61)을 관통하며, 너트(58)에 의해 상기 도어 브라켓(40)과 바디 브라켓(60)을 회동 가능하게 결합하는 힌지핀(50)을 포함하는 차량용 도어 힌지에 있어서,상기 제2체결공(61)의 내경에 대응되는 외경을 갖는 삽입체결구(70)가 상기 제2체결공(61)에 삽입되며, 상기 삽입체결구(70)의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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