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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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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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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0-0113772 (2010-11-16) | |
공개번호 | 10-2012-0052557 (2012-05-24) | |
등록번호 | 10-1621982-0000 (2016-05-11) | |
DOI | http://doi.org/10.8080/1020100113772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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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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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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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05-15)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의 인휠 구동시스템은 휠디스크(2)에 캘리퍼(3)를 적용하도록 서로 일치되는 동일선상(K-K)으로 모터(4)와 휠(1)의 축중심이 이루어지고, 회전 링기어(13)의 안쪽에서 1차캐리어(12)가 내접되고 바깥쪽에서 2차캐리어(14)가 외접되어 상기 모터(4)의 입력토크를 2단계로 감속시킨 출력토크로 전환시켜주는 감속기(10)를 갖춤으로써, 감속기(10)의 폭 크기 최소화로 감속기(10)의 점유공간을 크게 줄일 수 있고, 또한 감속기 하우징(16)에 너클 기능을 부여함으로써 경량재질의 모터하우징(5)을 통한 경량화도 가능한 특징
제동을 수행하는 캘리퍼가 결합되어진 휠디스크를 설치한 휠의 휠축과 모터출력축이 서로 일치한 동일선상을 형성하는 모터와; 상기 모터출력축과 결합되어 회전되는 선기어에 의해 자전되는 1차캐리어가 안쪽부위에서 내접되어 1차 감속된 출력토크를 발생시키고, 상기 1차 감속된 출력토크를 다시 2차 감속된 출력토크로 바꿔 휠디스크로 전달하는 2차캐리어가 바깥쪽부위에서 외접되는 회전 링기어를 갖춘 감속기;를 포함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인휠 구동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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