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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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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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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1-0013576 (2011-02-16) |
등록번호 | 10-1045863-0000 (2011-06-27) |
DOI | http://doi.org/10.8080/1020110013576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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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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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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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1-02-16)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교통상황 판단부; 및 램프미터링부;를 포함하는 비반복 정체를 해소하기 위한 고속도로 램프미터링 시스템에 있어서, 교통상황 판단부는 차량의 속도 및 교통량을 포함하는 교통상황 신호를 추출하고, 교통상황 신호에 근거하여 돌발상황 및 정체해소를 판단하여, 램프미터링부에 교통상황 신호와, 돌발상황 또는 정체해소 신호를 전송하고; 램프미터링부는 교통상황 신호로부터 충격파 속도를 추출한 후 미터링율을 결정하여 램프미터링을 시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비반복 정체를 해소하기 위한 고속도로 램프미터링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교통상황 판단부; 및 램프미터링부;를 포함하는 비반복 정체를 해소하기 위한 고속도로 램프미터링 시스템에 있어서,교통상황 판단부는 차량의 속도 및 교통량을 포함하는 교통상황 신호를 추출하고, 교통상황 신호에 근거하여 돌발상황 및 정체해소를 판단하여, 램프미터링부에 교통상황 신호와, 돌발상황 또는 정체해소 신호를 전송하고;램프미터링부는 교통상황 신호로부터 충격파 속도를 추출한 후 미터링율을 결정하여 램프미터링을 시행하되,- 다음의 수식을 이용하여 충격파 속도를 추출하고,(여기에서, 는 하류부 차량군1과 상류부 차량군2간의 충격파 속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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