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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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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9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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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1-0110998 (2011-10-28) | |
공개번호 | 10-2013-0046539 (2013-05-08) | |
DOI | http://doi.org/10.8080/1020110110998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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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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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독립식 현가 및 리지드식 현가장치에 있어서 노면 완충을 위한 완충 메커니즘에 엠알 댐퍼(50)를 적용하므로써, 큰 하중을 지지하면서 우수한 차량의 정숙성 및 승차감을 확보할 수 있어 중대형 RV 및 SUV, 그리고 상용차 등에서도 승차감 및 큰 중량에 대응할 수 있다. 또, 차량 공동개발에 있어서 기본차와 현가구조의 공용화 대응이 용이하여 생산 코스트를 절감할 수 있어 차량의 상품성 및 편의성이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로어암(10)과 어퍼암(11)을 브라켓(13)으로 연결하고 차체(1)의 노면 완충을 위한 자동차의 현가장치에 있어서, 상기 차체(1)와 수평되게 상기 로어암(10)에 대해 좌우 대칭되도록 상기 로어암(10)상에 결합되는 연결바(42) 및; 일단이 상기 연결바(42)에 접속되고, 타단이 상기 차체(1)에 접속되는 한쌍의 엠알 댐퍼(50)를 포함하는 엠알 댐퍼를 사용한 자동차의 현가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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