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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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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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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3-0031247 (2013-03-25) | |
공개번호 | 10-2014-0116578 (2014-10-06) | |
등록번호 | 10-1956179-0000 (2019-03-04) | |
DOI | http://doi.org/10.8080/1020130031247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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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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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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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7-08-22)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전기자동차 공조장치에 관한 것으로서, 현재의 운전모드가 난방모드에서 냉방모드로 변경되면 전열히터를 통과하는 공기온도가 기준온도 이하로 낮아질 때까지 탑승자의 하체 측으로 공기가 토출되도록 토출모드를 유지함으로써, 기준온도 이하로 낮아지지 않은 상태의 온기가 탑승자의 상체 측으로 토출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여 쾌적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이를 위해 본 발명은, 공조케이스 내부에 공기 유동방향을 따라 증발기 및 전열히터가 순차적으로 배치되어, 상기 공조케이스 내부로 공급된 공기를 상기 증발기로 냉각시키거나 상기 전
공조케이스 내부에 공기 유동방향을 따라 증발기 및 전열히터가 순차적으로 배치되어, 상기 공조케이스 내부로 공급된 공기를 상기 증발기로 냉각시키거나 상기 전열히터로 가열한 후 차 실내 탑승자의 상체 또는 하체측으로 공급하도록 이루어진 전기자동차용 공조장치에 있어서,냉방모드 시에, 상기 증발기(2)를 통과한 공기가 상기 전열히터(3)의 통과 후 벤트(5)로 토출되는 구조이며; 상기 공조장치의 현재 운전 모드가 난방모드에서 냉방모드로 변경되었는지를 판별하는 모드변경검출부(20)와;상기 전열히터(3)를 통과한 후, 벤트(5)로 토출되기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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