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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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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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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5-0128551 (2015-09-10) | |
공개번호 | 10-2017-0030960 (2017-03-20) | |
등록번호 | 10-1755467-0000 (2017-07-03)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0128551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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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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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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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5-09-10)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모터의 최대 회생제동 토크 영역에서 진동 저감 토크를 제한하여 회생 에너지를 극대화하는 전기 자동차의 진동 저감 제어 장치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실시예에 따른 모터를 동력원으로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진동 저감 제어 방법은 전기 자동차의 회생 제동이 요구되면, 배터리 SOC를 설정 SOC와 비교하는 단계; 상기 배터리 SOC가 설정 SOC보다 낮으면, 전기 자동차의 진동 성분 크기를 연산하는 단계; 상기 연산된 진동 성분 크기를 제1 설정값과 비교하는 단계; 그리고 상기 진동 성분 크기가 제1 설정값보다 작으
모터를 동력원으로 포함하는 전기 자동차의 진동 저감 제어 방법에 있어서, 전기 자동차의 회생 제동이 요구되면, 배터리 SOC를 설정 SOC와 비교하는 단계; 상기 배터리 SOC가 설정 SOC보다 낮으면, 전기 자동차의 진동 성분 크기를 연산하는 단계; 상기 연산된 진동 성분 크기를 제1 설정값과 비교하는 단계; 상기 진동 성분 크기가 제1 설정값 이상이면, 상기 연산된 진동 성분 크기에 대응하는 구동 방향의 진동 저감 토크를 인가하는 단계; 상기 진동 성분 크기가 제1 설정값보다 작으면, 진동 성분 크기를 제2 설정값과 비교하는 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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