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5-0160424 (2015-11-16) | |
공개번호 | 10-2015-0136037 (2015-12-04) | |
DOI | http://doi.org/10.8080/1020150160424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
법적상태 | 취하 |
본 발명은 중학교 수학과목의 영역별 교수법에 의한 체계적인 통개념 학습법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영역별 교수법에 의한 수학 학습방법을 제시하기 위한 것으로서, 기존의 단원별, 학년별 교수법과는 달리 영역별로 교재 및 교수내용을 구별하고자 하며, 수와 연산 영역에서 수의 체계 및 수의 연산 단계; 문자와 식 영역에서 다항식과 방ㅇ부등식의 계산 단계; 함수 영역에서 함수와 그래프 단계; 기하 영역에서 평면도형 및 입체도형 단계; 확률과 통계 영역에서 확률 및 통계 단계들이 제공된다.그러므로 본 학습을 통해 각 영역별 내용들에
정수, 유리수, 실수 체계에 대한 개념 이해와 순환소수의 유리수 변형방법, 자연수의 소인수 분해에 대한 이해 영역;문자를 사용하여 식을 표현하고 간단히 하는 과정, 방정식의 정의를 이해하고 근을 구하는 과정, 방정식의 성질을 유도하여 활용하는 문자와 식에 관한 영역;함수의 정의를 이해하는 과정, 함수의 그래프를 그리는 과정, 일차함수와 이차함수를 이해하고 활용하는 과정, 함수와 방정식의 관계를 이해하는 과정을 모두 포함하는 함수에 관한 영역;평면 및 입체도형을 그림으로 이해하고 공간적으로 받아들이는 과정, 기본적인 도형의 작도, 각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