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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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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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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6-0129289 (2016-10-06) | |
등록번호 | 10-1771200-0000 (2017-08-18) | |
DOI | http://doi.org/10.8080/1020160129289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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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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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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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6-10-06)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소멸 |
본 발명은 전기자동차용 모터 제어장치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사하게는 모터와 스위칭부의 권선을 다상 독립 직병렬 권선형으로 구성하여 분산전력제어가 가능함은 물론, 내부 임피던스를 줄여 권선의 동손을 최소화할 수 있는 전기자동차용 모터 제어장치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의 전기자동차용 모터 제어장치의 구성은, 다른 상의 영향을 받지 않고 독립적으로 구동하도록 다상 독립형으로 권선한 모터(100)와, 상기 모터(100)의 회전자의 위치를 감지하기 위한 엔코더(200) 및 상기 엔코더에서 감지한 회전자의 위치를 센서신호로 출력하기 위한 센서
다른 상의 영향을 받지 않고 독립적으로 구동하도록 다상 독립형으로 권선한 모터(100)와, 상기 모터(100)의 회전자의 위치를 감지하기 위한 엔코더(200) 및 상기 엔코더에서 감지한 회전자의 위치를 센서신호로 출력하기 위한 센서부(250)와, 상기 모터(100)의 속도 지령치 신호를 발생하는 입력부(300)와, 상기 속도 지령치 신호와 센서신호를 이용하여 상기 모터(100)를 구동하는 구동신호를 출력하는 드라이브모듈(360)을 갖는 메인보드부(350)와, 상기 메인보드부(350)로부터 상기 구동신호를 입력받아 상기 모터(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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