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6-0169785 (2016-12-13) | |
공개번호 | 10-2018-0068379 (2018-06-22) | |
DOI | http://doi.org/10.8080/1020160169785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
법적상태 | 거절 |
본 발명에서는 종래에 적용되었던 배터리 셀의 팽창을 흡수하기 위한 패드 구조를 삭제하고, 배터리 케이스가 배터리 셀에 일정 수준의 면압을 제공함과 더불어 배터리 셀의 스웰링시 배터리 셀의 팽창을 흡수한다. 이로 인해, 종래 배터리 셀 사이에 적용되는 패드가 삭제됨에 따라 배터리모듈의 전체적인 사이즈가 축소되고 무게도 감소되는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케이스가 소개된다.
복수개의 배터리 셀이 구비되는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케이스에 있어서,배터리 셀의 양끝 외면에 배치되는 고정판; 및양끝 고정판의 양단부가 결합되어 고정판과 함께 배터리 셀을 감싸고 배터리 셀의 스웰링시 배터리 셀의 팽창방향으로 변형 가능하게 형성된 변형부재;를 포함하는 전기자동차의 배터리 케이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