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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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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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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6-0171586 (2016-12-15) | |
공개번호 | 10-2018-0069956 (2018-06-26) | |
등록번호 | 10-2614125-0000 (2023-12-11) | |
DOI | http://doi.org/10.8080/1020160171586 |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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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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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1-11-29)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회생제동 진입시 연료전지에의 공기유입을 차단하는 단계; 회생제동 에너지를 고전압배터리로 충전하는 단계; 고전압배터리가 만충 상태인 경우 COD히터를 고전압라인에 연결하는 단계; 및 회생제동 에너지에 따라 DC-DC컨버터를 통해 고전압라인의 전압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연료전지차량의 회생제동 제어방법 및 제어시스템이 소개된다.
회생제동 진입시 연료전지에의 공기유입을 차단하는 단계;회생제동 에너지를 고전압배터리로 충전하는 단계;고전압배터리가 만충 상태인 경우 COD히터를 고전압라인에 연결하는 단계; 및회생제동 에너지에 따라 DC-DC컨버터를 통해 고전압라인의 전압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고,고전압라인의 전압을 제어하는 단계에서는 아래의 수식에 따라, 회생제동에너지와 COD히터의 발열량이 일치하도록 고전압라인의 전압을 가변하여 결정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연료전지차량의 회생제동 제어방법.회생제동에너지(kW) = COD히터 발열량(kW) = Vdc2 / 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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