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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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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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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7-7010658 (2017-04-19) | |
공개번호 | 10-2017-0058414 (2017-05-26) | |
등록번호 | 10-2386035-0000 (2022-04-08) | |
우선권정보 | 독일(DE) 10 2014 113 666.7 (2014-09-22) | |
국제출원번호 | PCT/EP2015/066109 (2015-07-15) | |
국제공개번호 | WO 2016/045811 (2016-03-31) | |
번역문제출일자 | 2017-04-19 | |
DOI | http://doi.org/10.8080/1020177010658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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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0-05-13)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자동차용 랙-앤-피니언 조향 시스템(10)으로서, 종방향 축(X)을 구비하는 랙(20), 랙(20)이 그 내부에서 축 방향 변위에 대해 안내되는 랙 하우징(30), 및 랙 하우징(30) 내에 수용되는, 랙(20)을 위한 적어도 하나의 정지 단부 댐핑 조립체(32)를 구비하고, 정지 단부 댐핑 조립체(32)는, 정지 단부를 댐핑하기 위한 압축체(34) 및 축 방향으로 변위가 제한되도록 랙 하우징(30)에 장착되는 정지 부재(36)를 포함하고, 정지 부재(36)는, 제1 축 방향(38)으로 압축체(34)에 의해 적어도 부분
자동차용 랙-앤-피니언 조향 시스템으로서, 종방향 축(X)을 구비하는 랙(20);랙 하우징(30)으로서, 상기 랙(20)은 랙 하우징 내에서 축 방향 변위를 위해 안내되는 것인, 랙 하우징; 및 상기 랙(20)을 위한 적어도 하나의 정지 단부 댐핑 조립체(32)를 포함하고,상기 정지 단부 댐핑 조립체(32)는 상기 랙 하우징(30) 내에 수용되고,상기 정지 단부 댐핑 조립체(32)는 정지 단부를 댐핑하기 위한 압축체(34) 및 축 방향으로 변위가 제한되도록 랙 하우징(30)에 장착되는 정지 부재(36)를 포함하고,상기 정지 부재(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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