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
출원번호 | 10-2018-0062278 (2018-05-31) | |
등록번호 | 10-2018283-0000 (2019-08-29) | |
DOI | http://doi.org/10.8080/1020180062278 | |
발명자 / 주소 |
|
|
출원인 / 주소 |
|
|
대리인 / 주소 |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8-05-31)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인공지능 챗봇이 회원과 대화를 하면서 회원이 요청에 따라 정보제공, 상담, 주문, 예약, 결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공지능 비즈니스 챗봇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서, 특히 회원의 대화 내용을 분석시 단어에 가중치를 부여하여 가중치가 높은 단어를 우선순위로 하여 인식, 분석하는 우선순위 단어 인식 알고리즘 방식을 채용한 인공지능 비즈니스 챗봇 시스템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에 따른 우선순위 단어 인식 알고리즘 방식을 채용한 인공지능 비즈니스 챗봇 시스템은 단말과 채팅 방식으로 회원과 대화를 주고 받는 채팅서버; 상기 채팅서
단말과 채팅 방식으로 회원과 대화를 주고 받는 채팅서버(10);상기 채팅서버에서 수신한 대화 내용을 분석하는 분석서버(20);상기 분석서버의 분석에 따른 회원의 요청 사항을 수행하는 수행서버(30);상기 분석서버의 분석 또는 상기 수행서버의 수행에 따른 대화 내용을 생성하여 상기 채팅서버에 제공하는 응답서버(40);상기 분석서버의 분석과 상기 수행서버의 수행에 따른 회원의 성향을 분석 및 학습하여 데이터베이스화하는 회원관리DB(50);상기 단말을 내장하는 보호박스(70);상기 보호박스(70)가 안착되는 안착홈(81)이 상부면에 형성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