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호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 ***동 ***호(마두동, 백마마을*단지아파트)
이정연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덕영대로***번길 **, *동 ****호(화서동, 영광아파트)
박종남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소만로 **, ***동 ***호(행신동, 소만마을*단지아파트)
출원인 / 주소
주식회사 매크로씨엔에스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개포로**길 **, *층 (개포동, 청우빌딩)
대리인 / 주소
특허법인 케이투비
심사청구여부
있음 (2018-11-28)
심사진행상태
등록결정(재심사후)
법적상태
등록
초록▼
본 발명은 의료관광 스마트 마켓팅 방법에 관한 것으로써, 더욱 상세하게는 한국에 의료관광을 목적으로 방문한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용 기초 정보를 제공하는 의료관광 스마트 마켓팅 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을 통해, 해외 고객에 따른 통계를 분석하고, 해외 고객의 국가별 이슈를 트랙킹하며, 해외 고객이 방문한 국내 사이트를 수집하고 국가별 질병 정보를 수집하여 회원사에게 고객통계와 고객분석을 제공하는 스마트 마켓팅 방법을 제공하게 된다.또한, 해외 고객의 의료관광에 따른 국가별 뉴스와 이슈를 파악할 수 있으며, 해외 고객의
본 발명은 의료관광 스마트 마켓팅 방법에 관한 것으로써, 더욱 상세하게는 한국에 의료관광을 목적으로 방문한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용 기초 정보를 제공하는 의료관광 스마트 마켓팅 방법에 관한 것이다.본 발명을 통해, 해외 고객에 따른 통계를 분석하고, 해외 고객의 국가별 이슈를 트랙킹하며, 해외 고객이 방문한 국내 사이트를 수집하고 국가별 질병 정보를 수집하여 회원사에게 고객통계와 고객분석을 제공하는 스마트 마켓팅 방법을 제공하게 된다.또한, 해외 고객의 의료관광에 따른 국가별 뉴스와 이슈를 파악할 수 있으며, 해외 고객의 관심사를 알 수 있고, 해외 고객이 방문한 의료관광지를 수집하여 해외 고객에 대하여 스마트한 마케팅 방법을 제공하게 된다.
대표청구항▼
의료관광 스마트 마켓팅 방법에 있어서, 해외 고객이 로그인하는 제1단계;와 해외 고객의 국가를 획득하는 제2단계;와 해외 고객이 의료관광으로 방문한 국내 사이트를 획득하는 제3단계;와해외 고객이 입력한 키워드를 수집하는 제4단계;와해외 고객에 따른 국가별 이슈를 제공하는 제5단계;와 해외 고객에 따른 국가별 뉴스를 제공하는 제6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상기 제1단계 내지 제6단계를 수행하기 위하여 스마트마켓팅클라우드서버를 포함하여 구성되되, 상기 스마트마켓팅클라우드서버(100)는,해외 고객이 로그인할 경우에 고객정보를
의료관광 스마트 마켓팅 방법에 있어서, 해외 고객이 로그인하는 제1단계;와 해외 고객의 국가를 획득하는 제2단계;와 해외 고객이 의료관광으로 방문한 국내 사이트를 획득하는 제3단계;와해외 고객이 입력한 키워드를 수집하는 제4단계;와해외 고객에 따른 국가별 이슈를 제공하는 제5단계;와 해외 고객에 따른 국가별 뉴스를 제공하는 제6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상기 제1단계 내지 제6단계를 수행하기 위하여 스마트마켓팅클라우드서버를 포함하여 구성되되, 상기 스마트마켓팅클라우드서버(100)는,해외 고객이 로그인할 경우에 고객정보를 획득하기 위한 해외고객정보획득부(110)와,해외 고객의 국적을 획득하기 위한 해외고객국적획득부(120)와,상기 획득된 해외 고객이 의료관광으로 방문한 국내 사이트 정보를 획득하기 위한 방문국내사이트정보획득부(130)와,해외 고객이 입력한 키워드를 수집하기 위한 키워드수집부(140)와,해외 고객에 따른 국가별 이슈를 제공하기 위한 국가별이슈제공부(150)와,해외 고객에 따른 국가별 뉴스를 제공하기 위한 국가별뉴스제공부(160)를 포함하여 구성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상기 제6단계는, 특정 해외 고객이 로그인시 입력한 국적에 존재하는 언론 중 대표적인 언론 웹페이지에 접속하여 웹크롤링을 실시하여 국가별 뉴스를 해당 해외 고객의 스마트기기에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상기 제1단계에서 획득된 해외 고객의 로그인 정보와 상기 제2단계에서 획득된 해외 고객이 입력한 국적 정보를 로그인시 입력된 아이디를 주요키로 하여 해외고객정보디비에 저장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상기 방문국내사이트정보획득부(130)는 방문한 해외 고객의 위치 좌표를 GPS를 이용하여 획득할 수 있으며, 해외 고객의 위치 좌표가 실외가 아닌 실내일 경우에 와이파이 AP의 ID 정보를 추출하게 되며, 획득된 와이파이 AP를 주기적으로 게더링하여 해당 AP의 ID 정보를 로그인시 입력한 아이디에 매칭시켜 해외고객정보디비에 저장하게 됨으로써, 특정 해외 고객이 방문한 장소 정보를 추후 분석하여 해외 고객의 추후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상기 키워드수집부(140)는 의료관광앱의 검색창을 통해 입력된 키워드 정보를 수집(S400)하여 해당 아이디에 매칭시켜 해외고객정보디비에 저장하게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상기 국가별이슈제공부(150)는 특정 해외 고객이 최초 로그인시 입력된 국적을 참조하여 해당 국적에서 발생하는 이슈 정보 혹은 해외 고객이 관심 있어 하는 국적의 이슈 정보를 게더링하게 되며, 게더링된 국가별 이슈 정보(S500)를 의료관광앱을 통해 해당 해외 고객의 스마트기기에 제공하게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상기 국가별뉴스제공부(160)는 특정 해외 고객이 로그인시 입력한 국적에 존재하는 언론 중 대표적인 언론 웹페이지에 접속하여 웹크롤링을 실시하여 국가별 뉴스를 해당 해외 고객의 스마트기기에 제공(S600)하게 되며, 플랫폼 내 회원의 SNS정보 및 정의된 사이트 리스트 안에서 데이터를 크롤링하여 데이터베이스에 Data를 저장하거나 파일로 관리하여 이를 Hadoop hdfs에 저장하게 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의료관광 스마트 마켓팅 방법.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