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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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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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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9-0025333 (2019-03-05) | |
등록번호 | 10-2024281-0000 (2019-09-17)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0025333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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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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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9-03-05)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플레이어의 과몰입 방지를 위한 전자 게임 시스템 및 그 방법을 개시한다. 즉, 본 발명은 전자 게임 장치에서 플레이 중인 플레이어의 게임 행동 패턴을 분석하여 게임 진행 여부를 결정하고,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른 전자 게임 장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플레이어의 관심을 분산시켜 전자 게임 장치에 과도하게 몰입하는 플레이어를 보호하고, 플레이어의 불안감 및 불편함을 해소하고, 복잡함을 제거하여 사용상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
매장에 설치된 복수의 전자 게임 장치를 관리하며, 상기 복수의 전자 게임 장치 중 특정 전자 게임 장치에서 플레이어의 입력에 대응하는 조작 신호를 근거로 게임을 수행할 때, 상기 게임 수행에 따라 상기 특정 전자 게임 장치로부터 전송되는 컨피그 정보를 수신하고, 상기 컨피그 정보를 근거로 상기 플레이어의 게임 행동 패턴 및 상기 전자 게임 장치와 관련한 히트 빈도를 분석하고, 상기 분석 결과에 따라, 상기 플레이어가 전자 게임에 과몰입 상태인 것으로 판단될 때, 상기 플레이어가 플레이 중인 상기 전자 게임 장치의 사용이 불가하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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