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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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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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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9-0042276 (2019-04-11) | |
공개번호 | 10-2020-0120779 (2020-10-22) | |
등록번호 | 10-2659235-0000 (2024-04-16)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0042276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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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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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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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22-04-08)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차량 선회 시, 컨트롤러가 차량이 언더스티어 상태인지 오버스티어 상태인지를 판단하는 단계와; 차량이 언더스티어 상태인 경우, 내륜 실제 구동력이 내륜 허용 구동력보다 커지면, 상기 컨트롤러가 전자식 차동제한장치의 제어토크를 증대시켜 내륜 구동력을 외륜으로 전달시키는 구동력이동제어를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된다.
차량 선회 시, 컨트롤러가 차량이 언더스티어 상태인지 오버스티어 상태인지를 판단하는 단계와;차량이 언더스티어 상태인 경우, 내륜 실제 구동력이 내륜 허용 구동력보다 커지면, 상기 컨트롤러가 전자식 차동제한장치의 제어토크를 증대시켜 내륜 구동력을 외륜으로 전달시키는 구동력이동제어를 수행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구성되고,상기 구동력이동제어를 수행하면서, 상기 컨트롤러는 내륜과 외륜의 속도차 및 외륜 속도와 차속의 속도차에 따라 상기 전자식 차동제한장치의 제어토크를 피드백제어하는 휠슬립제어를 더 수행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전자식 차동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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