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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특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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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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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10-2019-0075967 (2019-06-25) | |
등록번호 | 10-2109338-0000 (2020-05-06) | |
DOI | http://doi.org/10.8080/1020190075967 |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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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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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2019-06-25) |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
법적상태 | 등록 |
본 발명은 고객의 기존 오프라인 및 온라인 매장에서 의류 구매 내역을 저장하고, 온라인 매장에서 고객이 의류 이미지를 클릭은 하였으나, 구매하지 않은 의류에 대한 정보를 관심 의류 정보로 저장한 후 저장된 정보를 토대로 서로 다른 특징을 갖는 의류 그룹별 지수를 산출하여 고객 별로 어떤 특징의 의류에 관심이 있는지를 분석하고, 분석한 정보를 토대로 해당 고객의 성향에 맞는 의류가 포함된 의류 그룹을 지수에 따라 1차로 추천하고, 1차 추천에서 의류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 그 다음 지수를 갖는 의류 그룹을 2차로 추천하며, 2차 추천에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의류 매장을 방문하여 의류를 구매한 기존 고객이 온라인 매장을 방문시 기존 의류 구매 내역을 분석하여 고객의 취향에 맞는 의류를 추천하는 고객 맞춤형 의류 분석 및 추천 시스템으로서,각 의류에 대해 여성 또는 남성 의류 여부, 해당 의류가 적합한 나이대, 화려한 옷인지 또는 점잖은 옷인지, 흔한 스타일의 옷인지 또는 흔하지 않은 스타일의 옷인지를 포함하는 의류의 특징들을 입력하면 해당 의류를 나타내는 특징들에 따라 서로 다른 그룹으로 분류하여 의류 그룹 DB에 저장하는 의류 그룹 자동 분류부;오프라인 매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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