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브레이크시스템의 감압밸브 장착구조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실용신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0T-017/04
출원번호 20-1990-0017718 (1990-11-19)
공개번호 20-1992-0009404 (1992-06-16)
DOI http://doi.org/10.8080/2019900017718
발명자 / 주소
  • 김한민 / 경남울산시중구양정동***번지
출원인 / 주소
  • 현대자동차주식회사 / 서울 서초구 양재동 ***
대리인 / 주소
  • 허상훈 (HUH, Sang Hoon)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우리종합금융빌딩 **층(한라국제특허법률사무소)
심사청구여부 있음 (1990-11-19)
심사진행상태 거절결정(일반)
법적상태 거절

초록

1. 감압밸브(1) 체결용 보울트(20)가 브라켓(18)에 장착되고, 상기 브라켓(18)은 매스터 실린더(16) 장착용 보울트(22)에 체결된채 배력장치(14) 앞면에 고착되는 자동차 브레이크 시스템의 감압밸브 장착구조에 있어서, 상기 감압밸브(10) 체결용 보울트(20)를 배력장치(14) 앞면에 용접 설치하고, 감압밸브(10) 회전방지용 핀(24)도 함께 용접 설치하여서, 감압밸브(10)가 배력장치(14) 앞면에 밀접 고착되도록 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 브레이크 시스템의 감압밸브 장착구조.

대표청구항

대표청구항이 없습니다.

발명자의 다른 특허 :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