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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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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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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3-0028370 (1993-12-17) |
공개번호 | 20-1995-0019355 (1995-07-24) |
등록번호 | 20-0133656-0000 (1998-10-14) |
DOI | http://doi.org/10.8080/2019930028370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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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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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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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6-01-16)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고안은 자동차의 엔진 알피엠 인터페이스 장치에 관한 것으로 엔진회전수 검출신호의 노이즈를 완벽히 제거하여 엔진 오버런의 발생을 방지하는 에진 RPM 인터페이스 장치를 제공함에 그 목적이 있다.본 고안은 상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엔진회전수 검출신호의 노이즈를 제거하기 위한 저역통과 필터(1), 상기 저역통과 필터(1)의 출력신호를 분압하는 분압부(2), 상기 분압부(2)에서 분압된 신호의 일정레벨을 클립시키는 클립부(3), 상기 클립부(3)의 출력신호를 기준신호와 비교하여 비교차에 따른 펄스열을 발생하는 비교부(4), 상기 클
엔진회전수 검출신호의 노이즈를 제거하기 위한 저역통과 필터(1), 상기 저역통과 필터(1)의 출력신호를 분압하는 분압부(2), 상기 분압부(2)에서 분압된 신호의 일정레벨을 클립시키는 클립부(3), 상기 클립부(3)의 출력신호를 기준신호와 비교하여 비교차에 따른 펄스열을 발생하는 비교부(4), 상기 클립부(3)의 출력신호중 노이즈에 해당하는 주파수에 히스테리시스 전압을 맞추어 상기 비교부(4)의 기준전압으로 사용토록 하는 히스테리시스 조정부(5)로 구성함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 엔진 RPM 인터페이스 장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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