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4-0028929 (1994-11-01) |
공개번호 | 20-1996-0017307 (1996-06-17) |
등록번호 | 20-0142224-0000 (1999-01-13) |
DOI | http://doi.org/10.8080/2019940028929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6-11-25)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엔진룸이 차실내로 밀려드는 것을 완화시킴으로써, 탐승자의 부상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하는 자동차의 엔진 마운팅 구조를 제공하기 위하여 엔진의 각 지지부위에 고정되는 아웃터 브라켓과; 이 아웃터 브라켓에 그 일측이 고정되어 엔진 및 변속장치 등으로 부터 작용되는 가압력에 따라 상기 아웃터 브라켓의 내측으로 위치 이동되는 인너 브라켓과; 상기 아웃터 브라켓 및 인너 브라켓에 고정 장착되며, 탄성력을 발하는 고무부재로 이루어져 엔진 및 변속장치로부터 발생되는 진동력이 차체나 센터멤버에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인슐레이터를 포함하여 구성되도록
엔진(2)의 각 지지부위에 고정되는 아웃터 브라켓(4)과; 이 아웃터 브라켓에 그 일측이 고정되어 엔진(2) 및 변속장치 등으로부터 작용되는 가압력에 따라 상기 아웃터 브라켓(4)의 내측으로 위치 이동되는 인너 브라켓(12)과; 상기 아웃터 브라켓(4) 및 인너 브라켓(12)에 고정 장착되며, 탄성력을 발하는 고무부재로 이루어져 엔진(2) 및 변속장치로부터 발생되는 진동력이 차체나 센터멤버에 전달되지 않도록 하는 인슐레이터(18)를 포함하여 구성되도록 함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엔진 마운팅 구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