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6-0022733 (1996-07-30) |
공개번호 | 20-1998-0007134 (1998-04-30)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22733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조립성이 향상된 더블 위시본형 서스펜션에 관한 것으로, 특히 휠 하우스 좌우 측면에 결합되는 어퍼암을 브라켓을 이용하여 스트럿 마운팅과 함께 휠 하우스 상측에 고정함으로써 서스펜션의 조립성을 향상시키며 차체와의 결합 오차로 인한 휠 얼라이먼트의 변화를 줄이게 되어 승차감 및 조향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조립성이 향상된 더블 위시본형 서스펜션에 관한 것이다.상기 서스펜션을 타이로드와 결합하는 너클암의 상하단에 어퍼암과 로워암이 볼 조인트 되며 상기 로워암의 상측에 휠 하우스와 결합되는 스트럿 어셈블리로 구성되는 더블 위시본형
타이로드와 결합하는 너클암의 상하단에 어퍼암과 로워암이 볼 조인트 있어서, 상기 어퍼암의 일측 양단을 내부에 삽입 결합하는 한쌍의 삽입부를 전후방에 형성하며 중앙으로는 스트럿 마운팅의 상측과 결합하도록 브라켓을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더블 위시본형 서스펜션.※ 참고사항 : 최초출원 내용에 의하여 공개하는 것임.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