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8-0010179 (1998-06-15) |
공개번호 | 20-2000-0000658 (2000-01-15) |
DOI | http://doi.org/10.8080/2019980010179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8-06-15)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고안은 종래의 더블 위시본 현가 장치는 어퍼 암 바디 조인트가 어퍼 볼 조인트에 비해 상측에 위치되어 있어 롤 중심점의 위치가 낮으므로 모멘트 암의 크기가 커져 롤링이 심해지는 문제점이 있기 때문에,동력축에 비하여 상하측에 각각 위치되는 어퍼 암 및 로워 암과, 볼 조인트를 통하여 상기 어퍼 암 및 로워 암에 상단과 하단이 각각 결합되고 중앙 부분이 휠에 결합되어 상하 운동과 조향 작용을 위한 회전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조향 너클로 구성된 더블 위시본 현가 장치에 있어서, 상기 어퍼 암은 차체쪽 끝단인 어퍼 암 바디 조인트
동력축에 비하여 상하측에 각각 위치되는 어퍼 암 및 로워 암과, 볼 조인트를 통하여 상기 어퍼 암 및 로워 암에 상단과 하단이 각각 결합되고 중앙 부분이 휠에 결합되어 상하 운동과 조향 작용을 위한 회전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조향 너클로 구성된 더블 위시본 현가 장치에 있어서,상기 어퍼 암은 차체쪽 끝단인 어퍼 암 바디 조인트가 조향 너클과의 연결부인 어퍼 볼 조인트에 비해 하측에 위치되도록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더블 위시본 현가 장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