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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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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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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8-0024731 (1998-12-11) |
공개번호 | 20-2000-0020268 (2000-12-05) |
DOI | http://doi.org/10.8080/2019980024731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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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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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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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8-12-11)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고안은 차량의 롤링이 미세한 경우에도 효과적으로 억제시킬 수 있어 승차감을 향상시킬 수 있고, 스테빌라이저의 직경을 작게 할 수 있어 무게를 줄일 수 있는 차량용 스테빌라이저의 장착구조를 제공한다.이러한 스테빌라이저 장착구조는 컨트롤 암(6)의 상단 일정위치에 선회 가능하게 수직으로 연결된 연결로드(12)와, 상기 컨트롤 암(6)의 상측에 수평으로 위치되고, 일단은 차체(8)측에 선회 가능하게 연결되고, 타단은 스테빌라이저(10)에 선회 가능하게 연결되는 링크부재(14)로 이루어진다. 상기 연결로드(12)의 상단은 링크부재(1
차륜측과 차체측 사이에 연결되는 컨트롤 암과 스테빌라이저 사이를 연결하는 스테빌라이저 장착구조에 있어서, 상기 컨트롤 암(6)의 일정 부위에 하단이 선회 가능하게 연결되는 연결로드(12)와, 상기 컨트롤 암(6)의 상측에 위치되어, 일단은 차체(8)측에 선회 가능하게 연결되고, 타단은 스테빌라이저(10)에 선회 가능하게 연결되며, 상기 연결로드(12)의 상단이 힌지 결합되는 지점(16)이 그 중심에서 차체(8)측으로 일정 비율로 위치되는 링크부재(14)로 이루어짐을 특징으로 하는 차량용 스테빌라이저 장착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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