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등록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6-0048157 (1996-12-12) |
공개번호 | 20-1998-0035184 (1998-09-15) |
등록번호 | 20-0146939-0000 (1999-03-03) |
DOI | http://doi.org/10.8080/2019960048157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6-12-12) |
심사진행상태 | 등록결정(일반) |
법적상태 | 소멸 |
본 고안은 캐리지의 최상단 베어링의 내구성을 증대시키고 포크의 하강시 발생하는 이상 소음의 발생이 감소되는 지게차의 마스트(mast) 장치에 관한 것이다. 또한, 본 고안은 상단에 톱 타이 바(top tie bar ; 2a)가 용접되어 있는 인너레일(2)과, 포크(4)의 캐리지를 고정 및 지지하여 상승 및 하강시키는 리프트 브라켓(9)을 구비하여 이루어지는 지게차의 마스트(mast) 장치에 있어서, 상기 리프트 브라켓에, 상기 리프트 브라켓의 상승시 상기 톱 타이 바의 하부면과 접촉하면서 상기 인너레일을 끌고 올라갈 수 있
상단에 톱 타이 바(top tie bar ; 2a)가 용접되어 있는 인너레일(2)과, 포크(4)의 캐리지를 고정 및 지지하여 상승 및 하강시키는 리프트 브라켓(9)을 구비하여 이루어지는 지게차의 마스트(mast) 장치에 있어서, 상기 리프트 브라켓에, 상기 리프트 브라켓의 상승시 상기 톱 타이 바의 하부면과 접촉하면서 상기 인너레일을 끌고 올라갈 수 있는 스토퍼 부재를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지게차의 마스트 장치.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