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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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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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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7-0007184 (1997-04-08) |
공개번호 | 20-1998-0062794 (1998-11-16)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07184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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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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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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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4륜구동차량의 체인진동 저감구조에 대한 것으로, 트랜스퍼 출력축상에 구비된 구동스프로킷(1)과 전륜측 차동기어장치의 입력축상에 구비된 종동스프로킷(2)을 상호 연결하는 체인(3)의 중간부분에 이 부분을 상방에서 하방으로 눌러주는 가압부재(4)가 구비되는 구조로 되어, 체인(3)의 상하방향 진동을 억제함으로써 소음발생을 저감시킬 수 있게 되었다.
트랜스퍼의 출력축에 고정된 구동스프로킷(1)과, 전륜측 차동기어장치의 입력축에 고정된 종동스프로킷(2)이 상호 체인(3)을 매개로 연결되어 엔진의 동력이 전륜으로 전달되어지도록 된 4륜구동차량의 체인진동 저감구조에 있어서,상기 체인(3)의 하우징이나 이 체인(3)에 근접된 차체부분에 고정되어 체인(3)의 중간부분을 상방에서 하방으로 눌러주도록 된 가압부재(4)가 구비되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4륜구동차량의 체인진동 저감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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