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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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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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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7-0009419 (1997-04-30) |
공개번호 | 20-1998-0064720 (1998-11-25)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09419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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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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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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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진행상태 | 취하(심사미청구) |
법적상태 | 취하 |
본 고안은 4륜구동차량의 비스커스 커플링 윤활구조에 관한 것으로서, 2개소의 스플라인(SP)을 갖는 풀타임 4륜구동차량의 비스커스 커플링 구조에 있어서, 상기 비스커스 커플링(VC)의 내측스플라인(ISP)과 외측스플라인(OSP)의 치 가운데서 2∼3개 제거시켜 내측스플라인(ISP)과 외측스플라인(OSP) 사이에 오일패스(OP)를 형성한 것이다. 이에 따라 윤활필요부에 윤활을 원활하게 하여 비스커스 커플링의 내구신뢰성을 확보하게 된다.
2개소의 스플라인(SP)을 갖는 풀타임 4륜구동차량의 비스커스 커플링 구조에 있어서, 상기 비스커스 커플링(VC)의 내측스플라인(ISP)과 외측스플라인(OSP)의 치 가운데서 2∼3개 제거시켜 내측스플라인(ISP)과 외측스플라인(OSP) 사이에 오일패스(OP)를 형성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4륜구동차량의 비스커스 커플링 윤활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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