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7-0037875 (1997-12-16) |
공개번호 | 20-1999-0025368 (1999-07-05)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37875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12-16) |
심사진행상태 | 포기(등록결정전 포기서제출) |
법적상태 | 포기 |
본 고안은 자동차 종방향 프레임의 보강 구조에 관한 것으로서,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하면, 자동차의 전면 프레임의 양측에 고정된 종방향 프레임의 내측에 보강부재를 고정 결합시켜 자동차의 정면 충돌시 종방향 프레임에 굽힘 변형이 발생하여 종방향 프레임이 뒤로 밀려 차량의 실내 페달부위에 변형을 일으키는 것을 감소시키는 자동차 종방향 프레임의 보강 구조에 관한 것이다. 즉 차체 전면 프레임의 양측에 결합 고정되고, 일측으로 다단절곡된 종방향 프레임에 있어서, 상기 종방향 프레임(40)의 중단부 일측의 절곡면(41)에 다수개의 용접편(5
차체 전면 프레임의 양측에 결합 고정되고, 일측으로 다단절곡된 종방향 프레임에 있어서, 상기 종방향 프레임(40)의 중단부 일측의 절곡면(41)에 다수개의 용접편(51)이 형성된 보강부재(50)가 고정 결합되어 이루어진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 종방향 프레임의 보강 구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