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
국제특허분류(IPC8판) |
|
출원번호 | 20-1997-0044924 (1997-12-31) |
공개번호 | 20-1999-0032170 (1999-07-26)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44924 |
발명자 / 주소 |
|
출원인 / 주소 |
|
대리인 / 주소 |
|
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12-31) |
심사진행상태 | 거절결정(일반) |
법적상태 | 거절 |
본 고안은 서브 프레임(10)을 마운팅시키기 위한 절곡된 서브브래킷(20) 상단에 공간(30)이 형성되도록 보강브래킷(40)을 설치하므로 정면 충돌시 충돌에너지를 충분히 흡수할 수 있고, 보강패널(70) 및 지지패널(80)에 의해 강성이 보강됨과 동시에 서브 프레임(10)을 설치하기 위한 마운팅 볼트(60)를 대시 패널(50) 가까이에 접근되도록 길이를 확장시키므로 서브 프레임(10)의 흔들림에도 충분히 고정지지 되므로 차량의 핸들링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 자동차의 서브 프레임 마운팅 구조에 관한 것이다.
서브 프레임(10)을 마운팅시키기 위한 절곡된 서브브래킷(20) 상단에;박스형의 공간(30)이 형성되도록 보강브래킷(40)을 설치하고;상기 보강브래킷(40) 상단에 대시 패널(50) 가까이에 접근되도록 길이를 확장시킴과 동시에 서브 프레임(10)을 설치하기 위한 마운팅 볼트(60)를 설치하고;강성을 보강하기 위하여 보강패널(70) 및 지지패널(80)을 장착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서브 프레임 마운팅구조.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