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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국가/구분 | 한국(KR)/공개실용신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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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특허분류(IPC8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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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번호 | 20-1997-0041089 (1997-12-26) |
공개번호 | 20-1999-0028458 (1999-07-15) |
DOI | http://doi.org/10.8080/2019970041089 |
발명자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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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원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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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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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청구여부 | 있음 (1997-12-26) |
심사진행상태 | 포기(등록결정전 포기서제출) |
법적상태 | 포기 |
본 고안은 자동차의 가스스프링 구조에 관한 것으로서, 그 일단에 돌출된 로드(18)가 일체로 형성되고, 오리피스 노즐(14)이 관통형성된 피스톤(12)이 하우징(8)내에 삽입되어 작동유체의 오리피스 작용에 의해 로드(18)가 하우징(8)에 입출가능하게 된 가스스프링(6)에 있어서, 상기 가스스프링(6)의 하우징(30) 일측에 이 하우징(30)의 직경보다 크게 형성되어 하우징(30)으로부터 볼록한 형상의 포밍부(32)가 형성되어 이 하우징(30)의 포밍부(32)와 피스톤(12) 사이에 오리피스 노즐(40)이 형성되고, 상기 포밍
그 일단에 돌출된 로드(18)가 일체로 형성되고, 오리피스 노즐(14)이 관통형성된 피스톤(12)이 하우징(8)내에 삽입되어 작동유체의 오리피스 작용에 의해 로드(18)가 하우징(8)에 입출가능하게 된 가스스프링(6)에 있어서, 상기 가스스프링(6)의 하우징(30) 일측에 이 하우징(30)의 직경보다 크게 형성되어 하우징(30)으로부터 볼록한 형상의 포밍부(32)가 형성되어 이 하우징(30)의 포밍부(32)와 피스톤(12) 사이에 오리피스 노즐(40)이 형성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자동차의 가스스프링 구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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