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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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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 위시본 현가 장치 원문보기

IPC분류정보
국가/구분 한국(KR)/공개실용신안
국제특허분류(IPC8판)
  • B60G-001/00
출원번호 20-1998-0010179 (1998-06-15)
공개번호 20-2000-0000658 (2000-01-15)
DOI http://doi.org/10.8080/2019980010179
발명자 / 주소
  • 손희성 / 경기도 용인시 구성면 마북리 **-*
출원인 / 주소
  • 현대모비스 주식회사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대리인 / 주소
  • 박병창 (PARK, Byung Chang)
  • 서울 강남구 역삼동 ***-** 동주빌딩 *층(팍스국제특허법률사무소)
심사청구여부 있음 (1998-06-15)
심사진행상태 거절결정(일반)
법적상태 거절

초록

본 고안은 종래의 더블 위시본 현가 장치는 어퍼 암 바디 조인트가 어퍼 볼 조인트에 비해 상측에 위치되어 있어 롤 중심점의 위치가 낮으므로 모멘트 암의 크기가 커져 롤링이 심해지는 문제점이 있기 때문에,동력축에 비하여 상하측에 각각 위치되는 어퍼 암 및 로워 암과, 볼 조인트를 통하여 상기 어퍼 암 및 로워 암에 상단과 하단이 각각 결합되고 중앙 부분이 휠에 결합되어 상하 운동과 조향 작용을 위한 회전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조향 너클로 구성된 더블 위시본 현가 장치에 있어서, 상기 어퍼 암은 차체쪽 끝단인 어퍼 암 바디 조인트

대표청구항

동력축에 비하여 상하측에 각각 위치되는 어퍼 암 및 로워 암과, 볼 조인트를 통하여 상기 어퍼 암 및 로워 암에 상단과 하단이 각각 결합되고 중앙 부분이 휠에 결합되어 상하 운동과 조향 작용을 위한 회전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조향 너클로 구성된 더블 위시본 현가 장치에 있어서,상기 어퍼 암은 차체쪽 끝단인 어퍼 암 바디 조인트가 조향 너클과의 연결부인 어퍼 볼 조인트에 비해 하측에 위치되도록 설치된 것을 특징으로 하는 더블 위시본 현가 장치.

발명자의 다른 특허 :

이 특허에 인용된 특허 (1)

  1. [일본] CAR SUSPENSION DEVICE | EDAHIRO TAKESHI, ANDO FUMITAK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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