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등록일자 | 2006-03-10 |
---|---|
출처 | RESEAT |
URL | https://www.reseat.or.kr/portal/cmmn/file/fileDown.do?menuNo=200019&atchFileId=a84314c45f324f49b5263607c05466f0&fileSn=1&bbsId= |
○ 과자뿐만 아니라 모든 식품에서 다양한 소비자들의 건강관리에 대한 욕구의 증대로 식생활이 고급화되고 있으며 식품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최근 웰빙 바람이 우리국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 같이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하는 건강 증진을 위해서는 과자업을 비롯한 식품 회사는 정보에 민감한 소비자의 의식변화와 정보의 습득을 위해 더 많은 개발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 한다.
○ 사회적 환경의 변화에서 가장 큰 요인으로 인구 면에서 노인시장은 55세를 기준으로 202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