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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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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대 여성의 과자소비특징으로 본 과자 마케팅 원문보기

초록

○ 과자뿐만 아니라 모든 식품에서 다양한 소비자들의 건강관리에 대한 욕구의 증대로 식생활이 고급화되고 있으며 식품의 안전성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최근 웰빙 바람이 우리국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와 같이 소비자의 욕구에 부응하는 건강 증진을 위해서는 과자업을 비롯한 식품 회사는 정보에 민감한 소비자의 의식변화와 정보의 습득을 위해 더 많은 개발과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 한다.

○ 사회적 환경의 변화에서 가장 큰 요인으로 인구 면에서 노인시장은 55세를 기준으로 202

참고문헌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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